상간녀 복수하고 싶은데 개인적으로 응징해도 될까요?
페이지 정보
최고관리자 작성일22-03-28본문
법률사무 명가입니다.
법률사무소 명가는 이혼법 전문인 만큼, 이혼을 하지 않더라도 이혼과 관련된 상간자소송(손해배상소송)을 많이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보니 많은 분들이 문의하시는 내용이 있는데요. 바로 광주상간녀소송을 하면서 상간녀를 개인적으로 응징해도 될까요 하는 질문입니다.
상간녀 개인적으로 응징해도 될까요?
아무래도 당한만큼 돌려주고 싶은 마음이 크기 때문일텐데요. 이혼을 하든, 하지 않든 상대방을 처벌하고 싶은 마음이신 것, 광주가정법원변호사로서 십분 이해합니다. 하지만, 이런 경우 절대 개인적으로 대응하지 마시고, 이성적으로 판단하시라고 말씀드리곤 합니다.
먼저 지금 광주상간녀소송을 하려는 이유를 생각해보세요. 법을 통해 제대로 처벌하고 싶기 때문이실텐데요.
화가 나는 마음에 상대방을 망신주겠다고 개인적으로 대응을 하시면 도리어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안타깝지만.. 현실입니다.)
실제 몇년전 사건이지요. 한 여성이 남편에게 상간녀가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물론, 상간녀에게도 할말은 있었습니다. 처음에 상간녀는 남자에게 아내가 있다는 사실을 몰랐던 것인데요. 문제는 알게 된 이후에도 남자와의 관계를 유지한 것입니다. 이후 상간녀는 심지어 여성의 아이와 남편과 함께 여행을 갔고, 다른 사람들 앞에서 아이의 엄마인 것처럼 행세하였는데요. 아이는 이 일로 상처를 받았고, 아내이자 아이의 엄마인 여성은 이혼소송과 함께 상간녀소송을 진행했습니다. 그리고 동시에 개인적으로 상간녀를 망신줄 방법을 모색하죠. 그리고 실행에 옮겼습니다.
바로!!
상간녀의 직장으로 케이크를 보낸 것인데요. 누구나 볼 수 있게 되어 있는 케이크 박스 안에 상간녀 ㅇㅇㅇ 축생일이라는 문구를 써서 보낸 것이지요. 아내의 입장으로서는 통쾌할 수 있는 상황이었지만, 결국 상간녀는 아내를 모욕죄로 고소하였습니다.
(얼마나 답답하면 그러셨을까 하는 생각은 들지만, 광주가정법원변호사로서 섣부른 대응이 안타까운..사건입니다.)
결국 모욕죄가 인정되어 아내는 상간녀에게 100만원의 손해배상금을 지급하라는 판결을 받았습니다. 상간녀소송에서는 혼인사실을 안 이후에도 불륜을 유지한 것이 인정되어 원고에게 800만원을 지급하라는 판결을 받았습니다만, 아내분은 결국 상간녀가 제기한 소송으로 인해 심하게 맘고생을 하다가 사건이 종결되게 된것입니다.
불이 난 상황에서 대응방법 모두 알고 계신가요?
젖은 수건으로 코와 입을 감싸고, 엘리베이터가 아닌 복도로 뛰어 내려간다. 아마 다들 아는 부분일 것입니다. 하지만, 막상 그 상황에 처해지면 당황한 나머지 이런 부분들은 잘 생각이 나지 않습니다.
불륜도 마찬가지입니다.
일반적으로 배우자의 외도를 알게 되면, 이성적으로 판단이 쉽지 않습니다. 법적으로 진행해야 한다는 것, 상간자소송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음에도 나에게 어떻게 이런 일이 생길 수 있지? 가정파탄을 낸 가해자에게 제대로 복수해야 해! 라는 생각이 먼저 날텐데요. 그 결과 상간자를 응징하겠다는 생각에, 한걸음 뒤로 물러서서 생각하지 못하고 성급한 행동을 하게 되는 것입니다.
위의 사례에서는 그나마 100만원만 지급하는 것으로 판결이 났지만, 실제로 불륜상대에게 개인적인 보복이나 협박 등을 할 경우 모욕죄, 협박죄, 명예훼손죄 등으로 징역형까지 받게 될 수 있습니다. 끝내 벌금형으로 그친다 하더라도 결국 징역이 아닌 벌금형을 받기 위해 심한 맘고생을 해야 하는 것은 물론입니다.
굳이 성급하게 대응하기 보다는, 천천히 사건이 진행되는 것처럼 보이더라도 문제가 발생하지 않는 법적 절차를 통해 정신적 고통을 준 상대방에게 제대로 된 대응을 하시기 바랍니다. 생각보다 합법적으로 상간녀에게 응징할 수 있는 방법은 많습니다.
광주가정법원변호사 법률사무소 명가는 광주상간녀소송 및 이혼소송에 대한 풍부한 경험을 가지고 있는 이혼전문변호사가 의뢰인에게 공감하고 의뢰인의 편에서 강력히 주장하며 사건을 진행하여 드립니다.
법률사무소 명가의 수많은 광주상간녀소송 승소사례는 명가 블로그는 물론 홈페이지에서도 확인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