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률사무소 명가

NEWS

소식

법률정보

광주상간녀소송 교사불륜 대처하려면

페이지 정보

최고관리자 작성일22-03-04

본문

 

 

 

안녕하세요?

법률사무소 명가입니다.

얼마전 뉴스에 교사불륜에 대해 나와 사람들의 공분을 산 적이 있었습니다.

학생들에게 모범을 보여야 할 교사가 교육의 장에서 불륜을 저지른 사건이었는데요. 남의 일로만 생각되셨겠지만, 만약 내 배우자가 이런 일을 저질렀다면 엄청난 상실감을 갖게 될 것입니다. 그동안의 신뢰가 무너지게 되면서 감정적으로 많이 힘들기에 여러 부정적인 생각이 뒤얽혀 막막함을 느끼실 텐데요. 나의 배우자와 상간녀가 불륜을 저지른 상황이라면 광주상간녀소송을 통해 법적인 절차로서 문제 해결을 고려해볼 수 있습니다.

품위유지조항에 의거하여

교사불륜, 공무원불륜과 같은 일은 사실 나에게는 일어나지 않을 것 같이 여겨지던 일일 것입니다. 경찰, 군인, 교사등 공무원이 이와 같은 행위를 저지른 경우라면 공무원법 품위유지조항 63조 "공무원은 직무 내외를 불문하고 그 품위가 손상되는 행위를 해서는 안된다"에 따라 징계 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상간녀가 같은 공직에 종사하는 사람이라면 처벌을 할 수 있지만, 배우자까지 공무원이라면 배우자 처벌까지 해야 되기 때문인데요. 그렇다 보니 혼인을 유지하면서 광주상간녀소송을 원하셨던 분이라면 상간녀 처벌도 생각치 못한채 전전긍긍하실 수 밖에 없을 것입니다.

 


이혼을 고민하는 중이라면

배우자가 교사나 공무원이 아닌 상황이라면 혼인을 유지하면서도 상간녀 소송으로서 대응을 해볼 수 있습니다. 오히려, 소송을 통해 손해배상을 요구하면서, 이를 바탕으로 징계 또한 받게 할 수 있기 때문인데요.

​같은 상황은 아니지만, 배우자가 교직인 상황에서 교사불륜을 저질렀고 이혼과 함께 광주상간녀소송을 진행하길 원하신다면, 배우자와 상간녀 모두에게 정신적 피해 보상에 대한 손해배상 청구를 고려해볼 수 있습니다. 

이 과정에서는 상간녀로 인해 가정이 파탄되기 직전의 상황에 이르렀고 이로 인해 정상적인 생활이 불가능하다는 점을 증명하여 증거로서 활용해야합니다.이때에 배우자와 상간녀가 자신들이 하고 있는 행위가 불륜행위임을 인지하고 있는 것이 중요하며 혼인 사실을 알고 있음에도 불륜을 지속해왔다는 것을 입증 해야만 민사적 손해배상 청구가 가능합니다. 때문에 이혼 및 상간녀 혹은 상간자의 손해배상청구까지 고려하고 있는 상황이라면 법률 전문가의 상담을 통한 합리적인 대응책 마련을 통해 사건을 대응해나가시는 것을 권유해드립니다.

 


어떠한 경우에서도 불륜 행위란 있어서는 안됩니다. 

비밀리에 평생 관계가 유지될 수는 없습니다. 상대를 속이는 행위를 통해 불륜을 행하는 경우라면 언젠간 다 진실이 드러나 처벌을 받게되는 상황이 오게 됩니다.학교는 학생들의 배움의 공간으로서 활용이 되는 곳이며 교사는 그 안에서 마땅히 주어진 임무를 행해야 합니다. 하지만 이를 교사불륜의 장소로서 사용하기도 하고, 학교가 아닌 다른 곳에서도 실제로 불륜은 빈번하게 발생하고 있습니다. 

소송에 대한 마음의 준비가 된 상황이시라면 법적인 대응으로서 해결을 하시는 것을 권유해드립니다. 불륜 행위 감정 보다는 이성으로서 대처하여 이 사실을 뒤늦게 안 경우라고 하더라도 그 즉시 신속하게 광주상간녀소송 제기로서 대응이 가능합니다.

 


이성적인 대처로서그동안 쌓아왔던 신뢰가 무너지면서 공허감과 동시에 배신감에 마음이 착잡하실 것입니다. 여러 감정에 휘말려 사건 해결에 어려움을 느끼는 상황에서 혼자서 해결을 하려 하기보다는 법적인 전문가의 조력을 통해 보다 순탄한 과정으로서 나에게 유리한 결과를 이끌어 낼 수 있는 증거들을 파악 및 수집을 통해 대응을 해나가셔야 합니다.불륜 사건에 대처하기 위해서는 불륜 행위 증거수집이 재판의 승소 결과로 이끌기 위해 가장 중요한 요소로서 작용합니다.

​배우자의 불륜 행위로서 관련 소송 제기를 고민하고 있는 상황이시라면 당사자들간의 부정적 행위를 입증할 수 있는 자료를 수집하여 법적인 절차를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불륜 상황의 경우 해결 방안에 정확한 정답은 없습니다. 개인의 상황에 따른 현명한 대응책을 마련해나가시는 것이 중요하기에 만약 불륜 상황에 어떻게 대처해야할지 몰라 막막한 상황이신 경우라면 광주상간녀소송에 대한 경험도 다양하고 법률적 지식이 풍부한 법률 사무소 명가의 조력을 받으시길 권유해드립니다.

상담예약은 전화 및 네이버 예약으로 가능하며,
블로그 및 홈페이지에서는 다양한 상간녀소송 승소사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명가 블로그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