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률사무소 명가

NEWS

소식

법률정보

마약사건, 성공사례를 가진 변호사와 상담하세요

페이지 정보

최고관리자 작성일22-03-02

본문

 



우리는 '마약' 이라는 단어를 일상생활에서 쉽게 사용하곤 합니다. 대표적인 예가 '마약떡볶이' 라는 단어이죠. 그만큼 중독성을 가진 맛이라는 뜻으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한국에서는 마약 사용이 흔하지 않다보니 이 단어에 경각심이 생기지 않는 것입니다. 하지만 자신도 모르게 관계가 되어 있다면 수사진행이 매우 빠르게 진행되기 때문에 광주마약변호사의 도움을 받아서 조기에 대처를 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법률사무소 명가는 다양한 마약을 투약하고, 유통한 피고를 감형으로 이끈 성공사례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지금 마약혐의로 처벌이 걱정되는 상황이라면 더 늦기 전에 법률사무소 명가에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법률사무소 명가 062-227-7223

처벌기준이 매우 엄격합니다. 

​해당 범죄는 마약의 종류에 따라서 처벌 규정이 달라지는데 유통/판매/투약의 전과정에 있어서 가해자/피해자의 개념이 없습니다. 연루되어 있는 사람 모두가 공범으로 엮인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입건될 경우 모발은 물론이고 소변과 DNA검사까지 진행할 수 있고 유통을 한 흔적을 여러 경로로 찾아내기 시작합니다. 이렇게 수사기관에서는 종합적으로 파헤치는데다 증거가 너무나도 명백해지기 때문에 혼자서 어떻게 해 보려하기 보다는 법적인 부분을 제대로 이해하고 대응을 할 수 있는 광주마약변호사의 조력이 필요합니다. 

​범죄의 특정상, 함정수사를 진행하거나 판매책이 잡히는 바람에 의뢰인까지 함께 적발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때, 정말 주의해야 할 부분이 있습니다. 매수 혹은 투약을 했다고 해도 그 사실을 순수히 인정하는 것은 매우 큰 파장을 불러 일으킬 수 있습니다. 해당 사건 수사를 종합적으로 한다는 것을 설명 해 드렸었는데 이렇게 하는 이유는 '범죄가 이루어졌다는 사실에 대해서 매우 구체적으로 증명해야 하기 때문' 입니다. 

 


호기심에 투약했다면 아직 방법은 있습니다. 

한번정도 투약한 상황이라면 불구속으로 처리 될 가능성이 높음에도 불구하고 수사기관이 강압적으로 대응한다고 그대로 넘어가버리거나 공범이 자백해버리는 경우 등의 상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바로 구속되어 수사를 받아야 합니다. 그러니 고스란히 진술 해 버리는 것은 스스로를 방어할 기회조차 날려버리는 것입니다. 범죄가 이루어졌다는 것을 증명할 수 없다면 처벌을 할 수가 없기 때문에 광주마약변호사와 상의하셔서 현재의 상황에서 본인이 어떻게 대처를 해야 할지 적극적으로 살펴봐야 합니다. 

​판매를 한 경우라면 횟수, 편취 이익, 얼마나 가담했는지 등을 종합적으로 판단을 하여 수사가 흘러가는 방향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구속이 된다고 하여도 처벌 수위를 최대한 낮추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에 이 경우 역시 혼자서 대응하지 않는 것을 권유 해 드립니다. 

 




상황에 따라 다양한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조를 한 경우에도 처벌이 아주 강합니다. 이때, 제대로 된 시설하에 생산 및 판매를 준비했다는 사실이 드러난다면 관련된 사람들을 모두 색출하기 위해서 더 압박수사를 할 것입니다. 때로는 처벌을 더 강하게 매기겠다며 윽박지를지도 모릅니다. 

​수입을 한 경우라면 부정수입죄, 금지품수입죄, 밀수입죄 등의 죄목이 추가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즉, 가중처벌을 받게 되는 것이죠. 얼마만큼 많은 양을 수입했느냐에 따라서 처벌이 되는 수위도 달라지기 때문에 관세법에도 능통한 법조인의 도움을 받을 필요가 있습니다. 

소지만 하고 있어도 처벌이 됩니다. 검사를 했을 때에 음성반응이 나왔다고 해도 처벌이 될 수 있는데 수사기관에서는 투약여부나 구매여부에 대해서 알아내기 위해 자백을 유도하려 할 것입니다. 이럴 때에는 광주마약변호사를 빠르게 선임하여 구속이 되는 것을 늦추면서 대비책을 세워야 합니다. 


 



​이렇듯 해당 범죄의 목적이 구속 수사를 원칙으로 하고 있는 아주 중대한 사안인데다 초범이라고 해도 처벌이 가볍지가 않습니다. 실형을 선고하는 비율이 높은데다 매년 형기까지 길어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혼자 잘못 대응하다가는 제대로 꼬여버릴 수가 있습니다. 

​수사기관은 딱 1명만 처벌하기 위해서 수사를 진행하는 것이 아닙니다. 조사를 강도 높기 하는 사건이기 때문에 집요하게 파고들게 되어 있습니다. 이런 상황에서 무혐의/증거불충분/집행유예 처분을 받기 위해서는 사건을 집중적으로 파고들어야 합니다. 지불한 선임료가 아깝지 않도록 의뢰인의 편에서서 싸우는 칼과 방패가 되어 드릴테니 혼자 힘들어하지말고 상담부터 해 보길 바랍니다. 

광주마약변호사 법률사무소 명가는 광주지방법원 앞에 위치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