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률사무소 명가

NEWS

소식

법률정보

광주상간녀소송 상간녀 맞고소 당한 상황이라면

페이지 정보

최고관리자 작성일22-02-21

본문

 

 

 

안녕하세요?

법률사무소 명가입니다.


배우자의 외도는 그것을 상상하는 것 만으로도 몹시 고통스럽습니다. 그만큼 그 현장을 직접 목격하거나 불륜상대와의 애정행각을 확인하는 경우에는 상당한 스트레스가 될 수 있는데요. 순간적인 감정이 올라와 이에 대한 폭행을 행사하거나 폭언 혹은 명예훼손을 한 경우에는 오히려 상간녀 맞고소라는 상황이 발생할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이처럼 기본적으로 가정파탄의 원인제공자를 충분히 벌하고 물리적인 고통을 가하고 싶은 마음은 누구라도 이해가 갈 것입니다. 하지만 어떤 경우라 하더라도 물리적인 외상을 입힐 경우에는 이에 대한 또 다른 고소요건이 성립될 수 있기 때문에 되도록이면 광주상간녀소송 변호사의 법적인 조력을 통해서 합리적으로 풀어나가는 것이 필요합니다.


 


변호사 선임을 통해서 해결해보세요.


더불어 배우자의 외도행위에 대해서 이런식으로 대응하는것은 오히려 손해라고볼 수 있는데요. 상황에 따른 세부적인 법적 도움을 드리는 법률사무소 명가에서는 내연녀, 내연남을 대상으로 하는 손해배상 청구 및 위자료등의 상담을 통해서 빠르게 상황이 해결되도록 진행하고 있습니다.

대한변호사협회에 등록된 이혼법 전문변호사이기 때문에 더욱 신뢰하실 수 있는데요. 다양한 사례들과 승소경험이 준비되어 있는 곳이니 빠른상담으로 광주상간녀소송에 대한 법적조언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상간녀 맞고소 이미 시작되었다면 ?

물론 돈을 받는 것 보다도 물리적인 폭행이나 명예훼손등을 입히겠다고 하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하지만 이는 오히려 피해자와 가해자의 입장이 뒤바꿀 수 있는 사안이며 그로인한 절차 역시 복잡해지기 때문에 충분한 대응책이 필요합니다. 실제로 폭행 피해자로써 내연녀가 징역이나 벌금형등까지 이어지는 고소를 진행하는 것이 가능하며, 민사 재판으로 손해배상을 오히려 요구하는 경우도 생길 수 있는데요.

기본적으로 간통죄가 폐지되면서 상간녀에 대한 법적절차는 민사재판이라는 선택지만 남게 되었습니다. 이러한 상황속에서 폭력을 행사할 경우상대에게는 민,형사상 재판 두가지를 통해서 오히려 역전시켜버릴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는 만큼 상간녀 맞고소에 주의하셔야 합니다.

그만큼 감정에 치우쳐 행동을 먼저 하는 것 보다도 불륜 및 내연관계에 대한 충분한 증거를 수집하고 이를 바탕으로 광주상간녀소송에서 승소할 수 있도록 차분히 준비하시는 것이 더욱 도움이 되는데요.


 

위자료 및 손해배상청구까지 가능합니다

남편과 상간녀를 대상으로 하는 이혼청구와 함께 위자료, 손해배상 금액까지 확보하는 것이 여러모로 손해가 크지 않은 선택이기 때문에 이에 대한 진행이 수월하게 이루어지도록 해야합니다. 법률사무소 명가에서는 불륜관계를 입증할 수 있는 증거물 수집과 함께 법적조언을 드리고 있습니다. 

특히 상황마다 다른 세부적인 조건들이나 명의, 재산분할 및 양육권 과 관련된 진행이 달라질 수 있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더더욱 이혼관련 법적조언은 직접 변호사를 통해서 상담을 시작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만약 이혼을 진행하지 않는다 하더라도 상간녀를 상대로한 광주상간녀소송은 가능한데요. 상간자만을 상대로 소송을 원하는 상황일 경우에도 변호사의 도움을 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실제사례로 알아보는 상간녀 맞고소에 대한 해결책

아내 이씨는 남편이 여성 직장동료와 바람을 핀다는 사실을 알게되었습니다. 이에 회사에 남편과 내연녀의 외도 사실을 알리고자 했는데요. 자칫 잘못했다가는 상간녀 맞고소를 당할 수 있다는 말을 듣고 법적조언을 구하고자 법률사무소 명가에 상담을 주셨습니다. 변호사를 통한 직접 상담 끝에 결국 증거를 수집하고 이혼청구 및 위자료, 손해배상 등을 진행하기로 했는데요. 결과적으로 섣불리 회사에 알렸다가 오히려 역풍을 맞게 되는 것 보다도 훨씬 더 안정적으로 소송을 마무리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실제로 상간녀, 상간남과 같이 외도 상대를 향한 분노가 물리적으로 행사되는 경우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요즘은 인터넷을 통해서 명예를 훼손시키거나 다니는 회사에 알려 외도사실을 공공연히 퍼뜨리는 경우들도 많아지고 있습니다. 이에 대한 피해사실이 입증될 경우, 사실적시라 하더라도 명예훼손으로 인한 고소 성립이 가능하기 때문에 주의하셔야 합니다.


 


믿었던 사람의 외도는 전체적인 상황파악을 어렵게 합니다. 그만큼 어떤 것이 나에게 도움이 되는 선택인지 이성적으로 판단을 내리기 어려워지는데요. 하지만 이혼 및 내연녀에 대한 소송 관련 경험이 많은 광주상간녀소송 변호사를 통한 법적조력을 얻게 되면 다시 한번 제대로 보고, 설 수 있게됩니다. 나에게 정말 필요한 선택지를 주는 법률사무소 명가의 솔루션으로 다시 한번 일어나 보시기 바랍니다.


법률사무소 명가의 다양한 법률정보 및 승소사례는 명가 블로그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https://blog.naver.com/myungga7223

방문 전 간단한 상담은 명가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상담예약은 사무실로 전화주시거나, 네이버 예약을 통해 간편히 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