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률사무소 명가

NEWS

소식

법률정보

광주마약변호사 대마초, 필로폰, 합성마약 감형받기 위해서는

페이지 정보

최고관리자 작성일21-08-19

본문


 

 

 

 


지금 이 글을 읽고 계신 분이라면 광주마약변호사의 법률조력이 필요하시기 때문일 것입니다.

알고서 접했든, 모르고서 접했든 간에 마약을 투약하였다거나 운반을 한 경우에는 마약사범으로 처벌될 수 있어 주의해야 합니다.


마약 운반책,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될 수 있습니다.

예전에는 해외여행이 쉽다보니 해외여행을 나가거나, 들어오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그 범행이 이루어졌습니다.

주로 잠시 물건을 들어준다면 얼마를 주겠다, 혹은 물건을 핸드캐리해준다면 얼마를 지급하겠다는 식으로 범행이 이루어졌는데요.


최근에는 코로나의 확산으로 해외여행 자체가 쉽지 않다보니, 범죄의 양상도 달라지고 있습니다.

해외에서 마약을 들여오는 경로가 달라진 것인데요. EMS와 DHL, FedEx 등 특송화물을 통해 밀반입이 증가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아무래도 개개인이 직접 들여오게 되면서 지인이나 다른 사람의 주소나 이름등을 빌려서 들여오는 경우가 늘고 있다는 것인데요. 택배 좀 대신 받아달라고 해서 이름과 주소를 알려줬는데, 알고 보니 마약이 배달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이렇게 마약운반책이 되는 것인데요.

이외에도 국제 마약조직이 국내를 경유지로 활용하고 있는 상황으로, 국정원에서도 이를 주시하고 있기 때문에 꼭 조심해야 합니다. 잘 모르고 마약을 운반하다가 운반책으로 체포되었을 경우 마약사범으로 처벌될 수 있습니다.

 


순간의 호기심으로 마약을 접했다가는 징역형을 받게 될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요즘에는 SNS나 다크웹을 통해서도 쉽게 접할 수 있는데요.
예전에는 마약이 재벌가 자녀들이나 일부 연예인들의 전유물처럼 생각되었습니다. 
아무래도 접하는 사람도 많지 않다 보니 호기심만 있을 뿐 직접 투약하거나 흡입할 생각은 미처 해보지 못했는데요.

해외를 쉽게 드나들면서 마약을 허가하는 나라에서 무방비하게 노출되는 경우도 많아졌으며, 이외에도 클럽 등 밀집장소에서 접하거나,  SNS, 텔레그램 등을 통해 일반인들도 필로폰, 대마초, 물뽕, 합성마약 등 다양한 마약을 쉽게 접하게 되고 있습니다. 

마약을 뜻하는 은어만 치더라도 마약방에 쉽게 접근이 가능하다 보니, 쉽게 현혹되어 구매할 수 있는데요. 

최근에는 어떠한 종류를 함께 투약하면 효과가 좋은지 패키지로 판매하는 경우도 있다보니 쉽게 혹하여 마약을 구매하게 되는 경우가 발생합니다.

그런데 한종류가 아닌 여러종류의 마약을 투약했을 경우, 각각에 따른 처벌을 받게 될 수 있습니다.

마약이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결국은 모두 다른 종류의 범법을 행한 것이 되기 때문에 경합범으로 가중처벌 받게 될 수 있습니다.

 



아무도 모르겠지 생각하더라도 적발될 가능성은 높습니다.

상반기에만 마약사범 5108명이 검거되었다고 하는데요. 자꾸 높아지는 마약범죄로 인해 경찰은 올 10월까지 하반기 마약류 사범 집중단속을 전개하기로 하였다고 합니다. 마약사건의 경우 적발된 다른 사람이 감형을 위해 관련자의 이름을 말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아무도 모르겠지 생각했더라도 결국 범죄혐의를 받게 될 수 있습니다.

만약 마약사건에 연루되었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우선 혼자 조사를 받으시기 보다는 광주마약변호사의 법률조력을 받으시는 것이 좋습니다.

혼자 조사를 받으러 가다보면 아무래도 긴장한 상태에서 생각치 않은 말을 하게 되는 경우가 발생합니다. 이미 한 진술은 번복한다 하더라도 이미 기록이 되어 있는 상황이기에 기소될 경우 재판에 불리하게 작용하게 됩니다.

따라서 마약사건에 연루되었을 경우, 우선 변호사에게 상황에 대해 털어놓고 법률조언을 받으시는 것이 좋습니다.


 



광주마약변호사는 어떻게 선임해야 할까요?

심각할 경우 징역까지 받을 수 있는 상황에서 내 입장을 대변해주는 광주마약변호사는 어떻게 선임해야 할지 고민이실 겁니다.

이를 위해서는 형사사건에 대한 경험이 많고, 마약사건에 대한 승소사례를 보유한 법률전문가를 찾아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대마초, 합성마약 등 잦은 마약투약, 마약판매 등으로 실제 실형을 받을 만한 상황에서 적극적인 변호를 통해 집행유예로 감형받은 사례>

순간의 실수로 인생의 낙오가 되지 않도록 법률사무소 명가가 적극적으로 조력하겠습니다!
법률사무소 명가는 광주지방법원 앞에 바로 위치해 있어 대중교통으로도 방문이 가능합니다.
어려워하지 마시고, 법률전문가의 도움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상담예약 062-227-72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