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률사무소 명가

NEWS

소식

법률정보

외도이혼소송했더니 이혼소송반소까지 하는 경우

페이지 정보

최고관리자 작성일21-08-12

본문

 

 

 

 

안녕하세요?

법률사무소 명가입니다.

 

모든 사람이 내맘같지는 않습니다.


함께 수년간 혼인생활을 영위하던 중 특별한 이유없이 다른 이성에게 끌려 외도를 저질렀을 경우 사실을 알게 된 당사자는 큰 충격을 받게 됩니다. '설마? 아닐꺼야.' 하던 현실부정의 감정은 배우자의 불륜을 알게 된 순간 와르르 무너지게 되는데요.

서로 깨만 볶고 순탄하게 산건 아니었지만, 그래도 '이정도면 삶의 동반자는 되지 않았나? 그런데 그런 나를 배신해?' 하는 감정에, 가슴이 무너지기도 합니다. 같은 이불을 덮고 살았다고 해서 그 사람이 내맘같은 건 아니었던 겁니다.

이제 어떻게 해야 할까 하는 마음도 있지만, 한편으로는 배우자가 정말로 진심을 다해 용서를 빈다면 용서해줄 마음도 생기긴 하지요.

하지만, 아이나, 그간 함께 살아왔던 정을 생각해서 어렵게 잡았던 정마저도 상대방이 뉘우치는 모습이 없다면 떨어지기 마련입니다.

외도사실을 추궁했을 때 순순히 인정하고 미안해 하는 태도를 보이는 경우라 하더라도 용서가 쉽지 않은데, 부정행위를 완강하게 부인하고, 오히려 당당하게 나가는 경우라면 결국은 선택을 해야 합니다.  아무것도 모르는 것처럼 속고 살지, 아니면 이혼을 할지 말입니다.


 

아무것도 모르던 시절로 돌아갈 수는 없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노력을 하시는 분들도 계시긴 합니다. 다시 한번 다잡아 보려는 마음인데요. 이혼이란 최후의 보루가 맞기 때문에 어느것이 맞고 틀리다 라고 말씀드릴 수는 없습니다.

하지만, 예전으로 돌아갈 수 없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결국 이혼을 결심하게 될텐데요.
이때 꼭 생각해야 할 부분이 부정행위에 대한 증거확보와 위자료, 재산분할입니다.
그런데 외도이혼소송했더니 이혼소송반소까지 하면서 버티는 배우자와 상간자도 있지요.

정이 떨어질 대로 떨어져 이꼴저꼴 보고 싶지 않고 빨리 끝내고 싶은 마음에 이혼수속만 밟는 분들이 있는데요. 시간이 지나 그때는 너무 힘들어서 그랬던 거지만, 후회가 된다고 하십니다. 위자료, 재산분할 등이 결국 앞으로 살아갈 상황에 대한 어느정도의 종자돈이 되기 때문인데요.

그렇기 때문에 이혼에 있어서는 좀 더 신중한 결정이 필요합니다.


 


합리적인 이혼을 고민하신다면

외도이혼소송으로 이혼소송반소까지 당한 상황이라면, 배우자와 상간자는 증거가 충분하지 않다고 생각해서 최대한 버티기 작전에 들어간 상황일 것입니다. 따라서 더 확실한 입증자료와 이를 입증해줄 법률대리인의 실력이 중요한 것입니다.

따라서 이러한 상황이라면 혼자서 이혼소송을 진행하거나, 아무 광주법률사무소를 방문하시보다는 오랫동안 광주지역에서 이혼과 관련된 소송을 진행해오고, 승소해온 광주법률사무소를 찾아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하지만 문제는 어느 광주법률사무소가 이혼에 대한 소송경험이 많은지, 승소경험이 많은지 확인하기 쉽지 않다는 것에 있는데요. 단순히 방문하던 네이버 카페에 광고를 하고 있는 법률사무소에 연락을 해보실 건가요? 아니면, 전국에 사무실을 둔 대형법무법인이니 소송을 잘하겠지라고 생각하면서 대형법무법인에 소송을 맡기실 건가요?

실제 대형법무법인이라 하더라도, 해당 지역에 한명의 변호사만 있을 뿐 이혼법 전문이 아닌 경우도 있습니다.

실제 일반인들은 모르는 사실이지만 말입니다.

 


제대로 된 법률사무소를 찾는 TIP!

후회없는 이혼을 하고 싶으시다면 이혼법, 가사법 전문 변호사가 있는 법률사무소를 찾으시길 바랍니다. ​

일단, 전문 변호사 자격증이 있다는 것 자체는 대한변호사협회에서 인정하는 해당 소송에 대한 어느 정도 이상의 수임경력과 법률지식을 갖추었다는 의미입니다. 따라서 이혼법, 가사법 전문 변호사가 있는 법률사무소라는 것은, 이혼과 관련된 소송에 대한 수년간의 수임경력을 갖춘 변호사라는 것을 말합니다. 
전문 변호사라 하더라도, 승소사례를 확인해보는 것이 좋은데요. ​
아무래도 얼만큼 실력이 있는지는 직접 진행한 사례를 확인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법률사무소 명가는 이혼법 전문, 가사법 전문 변호사가 있는 광주법률사무소로, 이혼, 위자료, 재산분할, 친권양육권, 양육비 등 관련한 수많은 소송경험을 가지고 있는 법률사무소로, 관련 승소사례를 수년간 꾸준히 포스팅하고 있습니다. 물론, 올리지 못한 승소사례가 더 많지만 수많은 이혼승소사례를 통해 자신의 상황과 비슷한 상황의 사례를 찾으실 수 있습니다.  

블로그도 방문해보시기 바랍니다.
https://blog.naver.com/myungga7223


홈페이지에서는 방문 전 간단한 상담도 가능합니다.
자신의 상황에 맞는 자세한 상담을 위해서는 상담예약을 하시는 것이 좋은데요.

법률사무소 명가 사무실로 전화주시거나
062-227-7223
네이버에서 법률사무소 명가 검색후 네이버 예약을 눌러주시면 예약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