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률사무소 명가

NEWS

소식

법률정보

전라도 광주변호사 형사사건에 휘말렸다면

페이지 정보

최고관리자 작성일21-08-11

본문

 

 

 

 

안녕하세요?

법률사무소 명가입니다.


세상을 살아가는 동안 여러가지 당황스럽고, 난처한 사안을 맞이하게 됩니다.

대부분의 경우는 내가 노력을 하거나, 기지를 발휘하여 해결할 수 있는 사안들이지만, 만약 그러한 사안이 법률문제라면 상황은 달라지기 마련인데요.


한순간에 특수폭행죄 혐의를 받게 된 내 동생

A군은 고등학교 동창인 B군과 이른 저녁부터 술집에서 술을 마시다가 옆자리에서 여자친구와 술을 마시고 있던 D군과 시비가 붙게 되었습니다. 처음에는 취한 친구를 말려보려던 A군이었지만, 상대방이 B군을 계속 발로 차자 A군도 상대방의 얼굴에 주먹을 가했는데요. D군은 안경을 쓰고 있던 상황으로, A군의 폭행에 D군의 안경이 부러지면서 눈주변에 상처가 나게 되었습니다. 

이후 A군은 특수상해죄 혐의를 받게 되었고, 경찰조사를 받게 되었고, 가족들은 당황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

A군이 특수상해죄를 받게 된 이유는 2인 이상, 즉 단체로 안경을 쓰고 있는 D군에게 위력을 가했다는 점이었죠. 특수상해죄에 따라 1년 이상 10년 이하의 징역에 처해질 수 있는 상황인지라, 사건의 해결을 위해 법률전문가의 조력이 절실한 순간이었죠.

이러한 상황이 아니라도, 법과는 멀것만 같던 내 가족이 갑자기 범죄 혐의에 연루되었다면 어떨까요?

갑자기 경찰조사를 받게 되고, 재판에 서게 된다면? 제대로 대응하지 못한다면 징역형으로까지 처벌될 수 있습니다.

 



혼자서 해결할 수 없는 상황에 막막하실 수 밖에 없을 것입니다.

어렵고, 당황스러운 순간에 생각나는 건 전문가인데요. 상황을 해결할 수 있는 전문가의 도움이 필요하겠죠. 주변의 소개를 받아 믿을만한 전라도 광주변호사와 상담하는 것이 좋은데, 실상은 주변에 법률전문가를 아는 분들은 많지 않을 것입니다.

만약 주변에 아는 변호사가 없다면, 다음에 생각해볼 것은 사건에 대한 경험이 많은, 광주지역에서 오랫동안 수임을 하고 사건을 진행해온 전라도 광주변호사를 알아보는 것인데요. 대기업같은 네트워크 로펌을 알아보시는 분들도 있지만, 아무래도 그 지역에서 오랫동안 수임을 하며 사건을 진행해온 변호사와 상담하시는 것이 사건을 해결하는데 더 도움이 될 것입니다.


억울한 사안이라면 무혐의 처벌을 받을 수 있게 

수많은 형사사건을 진행한 경험을 가지고 있는 법률사무소 명가 서명심변호사가 법률적으로 조력하며,범죄를 저지른 상황이라면 선처를 받아 실형을 면하고 기소유예를 받는 등 기소 전에 사건이 잘 마무리 될 수 있도록 사건을 진행하여 드리고 있습니다. 

아래 링크하시면 무혐의로 사건 종료를 이끈 사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기소가 된 상황이나,구속되어 있는 상황이라 하더라도 


법률사무소명가의 도움을 받으면 달라집니다. 

최대한 불구속상태에서 소송이 진행될 수 있도록 조력하여 드리며, 감형사유를 법리적으로 뒷받침하여 집행유예 등 형량을 최소로 받을 수 있도록 진행합니다.


법률사무소명가는 전국네트워크 로펌이 아닌 사건에 대한 경험이 많은 전라도 광주변호사가 모여있는 곳으로, 형사사건에 휘말린 의뢰인의 사건 해결을 위해 법적인 조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법률사무소 명가의 다양한 법률정보 및 승소사례는 명가 블로그에서도 확인 가능합니다.
https://blog.naver.com/myunggalaw

방문상담은 명가 사무실로 전화주시거나, 네이버 예약으로 가능합니다.

명가 사무실: 062-227-7223

네이버 예약: 네이버  '법률사무소명가' 검색 후 N예약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