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률사무소 명가

NEWS

소식

법률정보

모텔가면 불륜증거 모텔CCTV확보할 수 있나요?

페이지 정보

최고관리자 작성일21-05-26

본문

 

 

 

안녕하세요?

법률사무소 명가입니다.


배우자의 외도를 알게 된 많은 분들의 경우 이혼을 할지말지에 대해 고민하게 됩니다.

아무래도 자녀가 있어 본인 뿐 아니라 다른 가족에게도 영향을 미칠 것이 고민되는 상황이라면 그럴 수밖에 없는데요. 

이혼을 하지 않는다고 하더라도, 외도에 대한 증거는 보관해 두시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아무래도 이유는 외도에 대한 입증자료 확보가 없는 것보다 낫다는 것에 있는데요.

이혼을 하게 될 경우, 당연히 유책배우자임을 입증하기 위한 증거로 사용되어 위자료 판결에 유리하게 작용하기 때문이지만, 이혼을 하지 않는다 하더라도 불륜증거는 가지고 계시는 것이 좋습니다. 만약 확보하지 못할 경우 배우자도 입증할 만한 자료가 없다는 점을 이용해 오히려 잘못을 인정하지 않을 수 있을 뿐더라, 만약 이를 인정하였다 하더라도 이후 오히려 어디 증거가 있냐고 발뺌할 수 있기 때문인데요.

충분한 증거를 확보한 후에 이혼 여부를 고민해도 늦지 않습니다. 일단 관련 불륜증거를 수집해보시길 바랍니다. 

입증에 유용할만한 여러가지가 있을텐데요. 서로의 애정행각을 담은 카카오톡 대화내용이나 이메일, 카드 내역 등을 수집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외에도 블랙박스 동영상도 채택될 수 있는데요. 직접적으로 내부를 찍은 모습은 없겠지만, 상간녀가 타고 내리는 모습이라거나, 운전중 나눈 대화 내용 등 불륜을 입증할만한 내용이 있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불륜을 저지르는 많은 남편들이 치밀하기 마련입니다.
당연히 자신이 바람을 피고 다니는 모습의 실마리가 될만한 것도 남기지 않으려 할텐데요.

바람을 피는 사람이 본인의 핸드폰, 이메일 비번을 공유할리 만무합니다. 또한 더 치밀한 남자들은 카드 내역이 남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현금으로 숙박업소 대실 등을 결제하는 경우도 있으며, 상간녀와 만나는 동안 블랙박스 전원까지 끄기도 할텐데요.
이러한 상황일 경우 가장 확실한 방법은 불륜남녀가 함께 있던 숙박업소, 모텔 CCTV를 확인하는 것인데요. 

"찾아가면 CCTV 확보할 수 있나요?"

그런데 문제는 모텔 CCTV를 아무나에게 보여주지는 않는다는 것입니다.

이유는 간단한데요. 그곳 또한 하나의 사업장이기 때문입니다. 내 남편이 바람을 폈는데, CCTV를 확인하고 싶다고 한들 사장이 이를 수락할까요? 그렇지 않습니다. CCTV확인은 사장의 입장에서는 아무런 이익이 되지 않습니다. 또한 사장에게는 굳이 자신의 사업장을 이용한 손님의 사생활을 알려줄 의무는 없는것이지요. 게다가 그 확실한 불륜증거는 시간이 지나면 그곳을 방문하는 또 다른 연인과 불륜커플의 영상으로 뒤덮이면서 사라지게 됩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모텔 CCTV를 확인할 수 있나요?"

방법은 증거보전신청을 하는 방법입니다.
이는 법원에 신청하는 것인데요. 이를 통해 증거보전명령을 받게 되면 이것을 가지고 CCTV 증거보전을 요청할 수 있게 됩니다. 모텔입장에서도 법원에서 증거보전명령을 받은 상황에서 이를 무시하고 영상을 지우거나, 제공하지 않지는 않겠지요.

하지만 이러한 과정을 혼자서 진행하는 것은 쉬운일이 아닌데요.
잘못은 남편이 했는데 왜 숙박업소까지 찾아가 내 얼굴을 팔리며 사정이든 요구든 해야 하는지 이 상황이 답답하고 화가 나실 수 밖에 없습니다.

이러한 상황을 위해 광주상간녀소송변호사가 있습니다.
만약 이러한 상황이라면 고민하지 마시고, 의뢰인의 입장에서 사건을 신속하고 명쾌하게 진행하여 드리는 여자변호사들이 있는 법률사무소를 방문해보시기 바랍니다. 

법률사무소 명가는 배우자의 외도로 광주상간녀소송 또는 이혼소송을 고민하고 계시는 의뢰인들과 상담을 통해 의뢰인이 원하는 결정을 하실 수 있도록 법률조언을 하여 드림은 물론, 의뢰인의 결심에 따른 소송을 위해 모텔 CCTV를 비롯한 불륜증거 자료 확보까지 조력하여 원하시는 결과를 얻으실 수 있도록 사건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광주상간녀소송변호사 법률사무소 명가는 대한변호사 협회에 인증된 가사법 전문, 이혼법 전문 변호사입니다. 광주지방법원 앞 건물 1층에 위치해 있으니 고민하지 마시고 방문하여 상담하시기 바랍니다.

법률사무소 명가 승소사례는 블로그 및 홈페이지에서 확인가능합니다.
법률사무소 명가 블로그 https://blog.naver.com/myungga7223
 
직접 방문이 어려우신 분들도 비대면 상담 가능하오니 주저하지 말고 법률사무소 명가에 전화주시기 바랍니다.

tel: 062-227-72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