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률사무소 명가

NEWS

소식

법률정보

남편 외도 후 또 외도.. 상간녀소송 2번 가능할까?

페이지 정보

최고관리자 작성일21-02-19

본문



 

 

 

결혼 전 양다리를 걸치는 사람들을 주변에서 쉽게 볼 수 있는데요. 


양다리를 걸치는 것은 그사람의 평소 생활습관이나 우유부단한 태도와도 연관이 있어 결혼을 하기 전에는 한번쯤 생각해보아야 할 문제입니다.

하지만 결혼전 상대방의 양다리를 보고 내가 기존의 여자친구의 입장이 아닌, 새로운 여자친구의 입장이라면 내 남자가 나를 만나기 전에 다른 사람을 만났던 것뿐이라 생각하고 말아버리는 경우가 많은데요. 또는 '내가 바로 그 사람의 인연'이라고 생각하며 승자의 기쁨까지 느끼는 경우도 있습니다.

반대로 만약 내가 기존 여자친구 입장이라면, 누구나 실수는 할 수 있으니 한번은 용서해주지라고 생각하기도 하는데요.

하지만 결혼해서도 이런 상황이 계속된다면 그때는 이런 생각이 들 수 있습니다.

아. 나의 선택이 잘못 됐었구나. 
그때. 헤.어.질.걸.

남편의 외도를 알게 된 아내는 큰 충격을 받게 됩니다.

행복했던 가정이 한순간에 깨어져 버리는 상황에서 '이혼을 해야 한다, 아니다 아이들을 생각해서라도 이혼하지 말아야 한다' 하는 생각을 두고 고민을 하게 되지요.  

힘들게 내린 선택이 만약 용서라면 다시 한번 남편에게 우리 가족에게 만회할 기회를 주기 위해서였을 겁니다.

하지만 남편외도후 또 외도를 하고 있는 것을 알게 되었다면 가차없이 이혼을 고민해 보아야 할 것입니다. 이혼을 하게 된다면 남편의 유책사유를 입증하고, 남편과 상간녀에게 각각 가정이 파탄난 것에 대한 위자료를 청구해야겠죠. 

혹은 이혼할 상황이 아니라면 최.소.한. 상간녀소송을 결심해야 할 것입니다.

 

 


어쨌든 상간녀소송은 고!

남편이 잘하겠다고, 정리하겠다고 해서 모든 걸 용서했는데
그 상간녀와 계속적으로 만나오고 있다면 상간녀소송을 해서라도 이러한 행동을 차단할 필요가 있을 것입니다.

상간녀소송, 마음고생으로 얻는 위자료가 많지는 않습니다. 

상간녀소송으로 1억을 넘게 받는다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있지만, 대부분 그런 금액은 이혼재산분할로 인한 것이고, 상간녀소송은 일반적인 경우엔 1,000만원에서 많게는 3,000만원 밖에 되지 않습니다. 그것도 이혼까지 해야 높은 위자료가 책정되는데요. 

하지만, 상간녀소송은 상간녀와 내 남편에게 정신적인 압박을 줌으로써, 극심한 스트레스를 받은 그들의 사이가 멀어지게 하는 결정적인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이혼을 하지 않고 가정을 유지해야 하는 상황에서는 가장 최선일 수 있습니다. 

또한 판결문을 통해 상간녀와 남편의 불법행위가 법적으로 입증되는 효과가 있어, 향후 이혼을 하게 되는 경우가 발생하더라도 이혼소송에서 유리하게 작용될 수 있습니다.

상간녀소송 상간녀가 뻔뻔하게 나올 수도 있습니다.

막상 상간녀소송을 진행하면 상간녀가 뻔뻔하게 나올 수도 있습니다.
자신은 남편과 외도를 한적이 없다거나, 남편을 만나기는 했지만 결혼사실을 몰랐다고 우기는 경우, 심한 경우에는 남편도 상간녀가 혼인사실을 몰랐다고 동조하는 경우까지 있는데요.

피가 꺼꾸로 솟는 상황에서 중요한 것은 바로 해당 사건에 대한 경험이 많은 광주이혼변호사의 도움을 받는 것입니다.

소송이란 어떻게 입증하냐에 따라 다른 결과가 나오므로 광주이혼변호사가 얼만큼 법리적으로 외도사실을 입증하는지와 이로 인해 얼만큼의 손해가 발생하였는지를 입증하는 것이 중요한데요. 이를 위해서는 이혼법에 대한 전문 등록증이 있는 법률사무소와 상담하고 사건을 진행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남편 외도 후 또 외도하네요.
같은 여자를 상대로 이미 상간녀소송을 진행한 바 있는데요.
소송이 가능할까요?

네. 가능합니다.

동일한 여성이라 하더라도 소송 이후 추가적으로 외도를 저지른 것을 입증한다면 상간녀소송은 추가로 진행이 가능합니다.

남편 외도 후 또 외도하였다면 판결 이후로도 계속적으로 불륜을 유지하여 이로 인해 극심한 충격을 받았음을 입증하면 되는데요. 이는 불법행위는 하나의 행위마다 손해배상의 책임이 따르기 때문입니다. 즉, 소장접수시까지의 불법행위, 이후의 불법행위에 대해 추가 소송이 가능합니다.

 


이를 위해서는 무엇보다 관련 증거를 수집하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이미 상간녀소송을 한번 당한 피고로서는 분명 증거를 남기지 않으려 최대한 노력할테니까요.

법률사무소 명가는 대한변호사협회에 등록된 이혼법 전문 광주이혼변호사로서 다양한 상간녀사건에 대한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명가 블로그를 통해 수많은 승소사례를 확인하실 수 있으며 방문전 간단한 상담은 명가 홈페이지에서도 가능합니다.

 


블로그 : https://blog.naver.com/myungga7223

홈페이지: www.myunggalaw.com

 
광주이혼변호사 법률사무소 명가는 방문 상담 뿐 아니라, 직접 방문이 어려우신 분들을 위해 전화상담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상담 예약은 사무실로 전화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