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률사무소 명가

NEWS

소식

법률정보

상간남 협박, 상간녀 협박 받고 있다면?

페이지 정보

최고관리자 작성일21-01-27

본문

 

 

 

 

 

안녕하세요?

법률사무소 명가입니다. 


지치고 힘든 일상에 많은 분들이 잘못된 만남의 유혹을 받곤 합니다.

그 순간만 잘 참으면 되지만 대부분 순간의 유혹을 뿌리치지 못해 결국 불륜을 저지르게 되는데요.

만나는 순간만큼은 어렵게 만난 사랑인 것 같고, 가슴 절절함까지 느끼기도 하지만 이는 사실 만나서는 안되는 상황임을 알고 있기에 자기 스스로 그런 감정을 갖게 되는 것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듭니다.

​불륜의 끝이 반드시 나쁘진 않지만, 모두 좋지도 않지요.

서로가 아님을 확인하고 헤어지는 경우도 있지만, 많은 경우에는 배우자에게 불륜이 발각되어 헤어지게 되는 경우가 많은데요.

뿐만 아니라 본인 스스로 잘못된 관계를 끊어내려고 외도 상대방에게 이별을 이야기했는데 오히려 상대방이 헤어지지 못하겠다며, 자꾸 헤어지자고 하면 가족과 주변에 불륜사실을 다 알려버리겠다며 협박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더 안좋은 것은 불륜관계에 돈문제까지 얽히는 것인데요.

생각보다 돈문제, 협박 등에 시달리는 분들이 많습니다만, 자신의 불륜이 알려지게 될까 두려워 아무런 조치도 취하지 못하고 깊은 고민에만 빠져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런 상황, 어떻게 대처해야 할까요?

오늘 포스팅에서는 저희 법률사무소 명가에서 상간녀 상간남 협박사기에 제대로 응징한 사례를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

 

한 아이의 어머니이자 한 가정의 아내였던 의뢰인(여성)은 의뢰인은 반복되는 일상에 많이 지쳐있었습니다.  그러던 중 가입하게 된 인터넷 동호회에서 자신과 같은 취미를 가진 피고인 이씨(남성)를 알게 되었는데요. 자신과 말이 잘 통하고, 관심사도 같은 이씨를 오프라인에서 만나게 되면서 호감을 느끼게 된 의뢰인은 적극적인 이씨의 구애에 안되는 것을 알면서도, 결국 잘못된 만남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이씨는 모임에서 자신이 재력가인 것처럼 행동했는데요. 이를 믿은 의뢰인은 카드값을 빌려주면 한달 후에 갚는다고 하는 이씨의 말을 믿고 400여만원을 빌려주는 등 시간이 지나면서 수천만원의 돈을 빌려주기에 이르렀습니다. 하지만 사실 이씨는 특별한 재산도 일정한 수입도 없는 상태였습니다.

이후 자신이 속았다는 사실을 알게 된 의뢰인이 돈을 갚을 것을 요구하며, 헤어지겠다고 이야기하자, 이씨는 숨겨두었던 자신의 모습을 드러냈는데요. 칼을 보여주며 의뢰인의 차량에 접근하여, 헤어진다고 하면 죽어버리겠다고 협박하였습니다. 이후에도 집에 있는 의뢰인에게 연락하여 의뢰인을 억지로 내려오게 한 후, 그 앞에서 칼로 자해를 하며 의뢰인을 협박하였는데요. 이에 의뢰인은 극심한 스트레스를 받게 되었습니다.

시간이 지난 후에도 이씨는 자신의 행동을 멈추지 않았으며, 스토커처럼 수십번에 걸쳐 의뢰인에게 전화를 하였고, 전화를 받지 않자 의뢰인의 자녀에게 전화를 하며 의뢰인을 협박하였는데요. 이에 의뢰인의 불안과 공포는 이루말할 수 없었고, 이를 멈출 수 있는 방법이 있는지 저희 광주변호사에 방문하여 상담을 진행하였습니다.

 

이에 저희 법률사무소 명가가 피해자 고소대리 변호인으로서 피고인을 사기, 특수협박, 협박죄로 형사고소를 하였습니다.

우선 피고인이 돈을 갚을 능력도 되지 않으면서 의뢰인을 기망하여 돈을 편취한 것이므로 이는 사기에 해당되며, 또한 위험한 물건인 칼로 자해할 듯한 태도를 취해 피해자를 협박하였기에 이는 특수협박에 해당되며, 피해자에게 수십회 전화하여 협박하고, 피해자의 가족에게 전화를 하였으므로 이는 협박에 해당된다는 것을 증거자료의 제출등으로 적극적으로 입증하였고, 피고인을 엄벌에 처할 것을 촉구하였는데요.

 


 

이를 통해 피고인은 재판부로부터 징역 10월의 실형을 선고받게 되었습니다.

끊임없는 상간남의 협박에 광주변호사를 통해 제대로 대처하여 형사처벌을 받게 한 승소사례였습니다.

***

 

 

 


끊임없이 협박하는 상간남 상간녀들의 공통점이 불륜이라 피해자가 신고를 못할 것이라 생각한다는 점입니다.

 

바로 그 점을 악용하여 함께 불륜을 저지른 상대방이나 심지어 그 배우자까지 협박하는 것인데요. 만약 불륜사실이 알려질 경우, 사회생활을 제대로 하지 못하게 될 것이라 생각하거나, 단란한 가족이 파탄에 이르를 것이 두려워 아무런 대응을 하지 못할 경우, 상간녀 상간남 협박은 계속되게 되며, 잘못된 관계를 끊어내지 못하고 영원한 고통속에서 살아가게 됩니다.

따라서 위와 같이 사기 협박 등으로 힘든 시간을 보내고 계신다면 더 늦기전에 광주변호사와 상담하여 법적으로 이를 해결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해 상담받아 보세요. 광주변호사 법률사무소 명가는 대한변호사협회에 등록된 형사법전문변호사가 있는 법률사무소입니다.

의뢰인의 어려운 상황 헤쳐나갈수 있도록 법률사무소 명가가 적극 조력하겠습니다.


법률사무소 명가 블로그에서 다양한 법률정보 및 승소사례 확인이 가능합니다.

https://blog.naver.com/myungga7223


홈페이지에서는 방문전 간단한 상담이 가능하며, 상담예약은 062-227-7223로 전화주시거나 간단하게 네이버 N예약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