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률사무소 명가

NEWS

소식

법률정보

코로나 이혼을 원하는 당신께

페이지 정보

최고관리자 작성일20-12-15

본문

 

 

안녕하세요?

법률사무소 명가입니다.


코로나가 우리 삶에 깊숙히 자리잡은지도 벌써 1년이 다 되어 갑니다.

혹시라도 코로나에 걸리지 않을까 전전긍긍하며 살아온 기간이 벌써 1년이나 된 건데요.. 1년을 송두리째 빼앗긴 느낌을 받으시는 분들이 많으실 겁니다.

코로나로 인해 오히려 가족과 함께 하는 시간이 많아져 관계가 좋아졌다고 하시는 분들도 있는 반면, 그렇지 못한 분들도 계실텐데요. 평소 가족과 자주 함께 하지 않다가 코로나로 인해 함께 하는 시간이 많아지다 보니 오히려 갈등이 생기는 경우가 그 경우입니다.

 


재택근무를 하는 집도 그렇지만, 요즘 확진자 수가 급격히 늘다보니 퇴근하자마자 남편들이 집에 일찍 귀가하는 경우가 생겼는데요. 기존에는 하지 않던 잔소리가 늘어가며 부부싸움을 하게 되는 경우가 많아진 겁니다.

예전같으면 신경쓰지 않았을 냉장고까지 열어보며, 음식이 썩고 있네 하는 소리를 듣는 아내의 입장에선 평소 집안일에 관심이 없던 남편의 이런 행동이 미울수 밖에 없는데요. 자신을 이해하기 보다 타박하고 무시하는 배우자의 모습은 결국은 대화단절이나 갈등을 조장하게 됩니다.

이외에도 코로나로 인해 모든 외출이 꺼려지는 상황에서 배우자가 전혀 이런 부분을 신경쓰지 않고 밖에서 모든 활동을 하는 경우가 있는데요.

자칫 잘못하다가는 온 가족이 질병에 걸릴 수 있는 상황에서 술자리나 골프모임 등 굳이 나가지 않아도 될 일을 꼬박꼬박 챙겨나간다면, 배우자의 입장으로는 전혀 이해가 되지 않을 수 밖에 없습니다. 결국 이러한 부분에서 갈등이 시작됩니다.


정말 큰 일이 있어서 이혼을 하게 되는거라 생각하실 수 있지만 ,사실은 이렇듯 일상속의 갈등이 누적되어 서로 얼굴도 쳐다보기 싫을 정도로 악화되며 이혼을 결심하게 되는 경우도 많습니다.

 


코로나 이혼이라도 준비해야 할 것,
마음의 준비

감정적으로 치달아 이혼을 결심한 상황이더라도 이혼은 인생의 큰 결정입니다.

따라서 그 결정에 있어서 충분히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하는데요. 이혼에 대한 준비가 되었는지 본인 스스로 생각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법률사무소 명가는 이혼전문변호사가 있는 법률사무소이지만, 그렇다해서 이혼을 무조건 권하지는 않습니다.
의뢰인의 상황을 들어보고, 의뢰인의 감정을 이해하고 공감해주며 의뢰인에게 법적인 제도에 대해 설명해드리고, 이혼과 관련된 법률정보와 법률전문가로서의 솔직한 조언을 드리는 것이 저희의 역할입니다. 이후 이혼을 결심하실 경우, 합리적인 이혼을 하도록 도와 이혼후의 삶이 좀 더 나을 수 있도록 법률적인 도움을 드리는 것이 광주이혼상담을 하는 법률사무소의 역할입니다. 

이혼을 진행할 것인지는 최종적으로 의뢰인이 결정하는 것이고, 의뢰인의 결심으로 이혼후의 삶도 결정되는 것이기에 무조건적으로 이혼을 권유하지 않는 것인데요. 이혼이라는 것이 인생의 큰 터닝포인트가 될 수 있기에 명가의 변호사들은 광주이혼상담을 오시는 의뢰인분들께 이에 대한 마음의 준비가 되셨는지 물어봅니다. 만약 마음의 준비가 안되셨다면 다시 한번 생각해보시는 것을 조언드립니다.


법률사무소 명가는 의뢰인의 마음을 공감하는 변호인들이 있는 법률사무소입니다.

이혼과 관련된 고민, 이혼후의 삶..
아무래도 미래는 불투명한 것이다 보니 많이 고민되실 수 밖에 없는데요.

아무래도 법률전문가들과 상담을 하고 솔직한 조언을 받다보면 답답한 마음도 조금 해소되고, 방향이 보일 수 있습니다. 법률사무소 명가는 이왕 이혼을 결심하셨다면 이혼후의 삶에 어려움이 없도록 최대한 조력하는 것도 저희가 해드릴 일이라 생각합니다.

 


이왕 상담하시는 것, 이혼소송에 대한 경험이 풍부한 이혼변호사들과 광주이혼상담을 진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명가는 다양한 이혼승소사례를 보유하고 있는데요. 나와 유사한 이혼사건에 대한 승소사례는 명가 블로그 및 홈페이지에서 확인가능합니다.

명가 블로그 https://blog.naver.com/myungga7223


만약 코로나 이혼을 고민하고 있으시다면 어려워마시고 저희와 상담해보세요.
방문상담은 물론 전화등을 통한 비대면상담도 가능합니다.
(비대면상담 방법은 명가 사무실로 전화하셔서 물어보시거나, 네이버 N예약을 통해 간단히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