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률사무소 명가

NEWS

소식

법률정보

오피스와이프, 오피스허즈번드 직장내 불륜은 상간녀소송을 통해

페이지 정보

최고관리자 작성일20-10-23

본문


 

 

 

 

 

 

 



안녕하세요?
법률사무소 명가입니다.

우리나라는 유독 해외 다른 나라보다 직장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습니다.
아무래도 근무시간이 해외에 비해서 월등히 높기 때문인데요. 그러다보니 정작 사랑하는 가족과는 함께 할 시간이 많지 않습니다. 가족보다도 직장 동료들과 하루 중 더 많은 시간을 보내게 되는 것이 현실인데요.

상황이 이렇다보니 오피스와이프, 오피스허즈번드라는 말이 심심치 않게 등장하게 됩니다.
오피스와이프,오피스허즈번드란 직장에서 자주 접하는 이성 동료를 말하는데요. 아침부터 저녁까지 함께 많은 시간을 보내다 보니 이성동료에게 가족 이상의 친근함을 느끼는 경우가 많아지고, 이로 인해 서로를 이성으로 느끼는 경우까지 발생하고 있습니다. 

 


배우자가 오피스와이프나 오피스허즈번드와 마음을 주고받는 것을 알게 된 후 이를 따질 경우, 배우자나 상간자가 정작 성적인 관계는 없었다며 뻔뻔하게 나오는 경우도 있는데, 불륜은 반드시 성적인 관계가 있어야만 하는 것은 아니며, 둘사이의 애정표현 등이 있었을 경우에도 성립된다는 것을 잊지 말아야 할 것입니다.
직장에서 나와 가족을 위해 열심히 근무하고 있을 것만 생각하고 배우자에게 고마워했는데, 알고 보니 자신은 오피스와이프, 오피스허즈번드와 히히덕 거리며 애정행각을 해온 것을 알게 되면 배우자에게는 더욱 커다란 배신감을 느끼게 될 수 밖에 없는데요. 결국 배우자는 물론, 나의 존재를 알고 있는 그 상간자에게 충분한 처벌을 원하게 됩니다.

 


이혼을 결심했든, 이혼을 결심하지 않았든 불륜행위를 저지르고 나의 가정을 파탄낸 오피스와이프 및 오피스허즈번드를 상대로한 상간녀소송(상간남소송)은 가능합니다.

이번에 소개시켜드릴 이야기는 배우자의 직장내 불륜을 알게 되어 충격을 받고 광주이혼전문변호사 법률사무소 명가를 방문하셨던 아내분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

부부는 결혼을 하여 자녀 둘을 낳고 행복한 가정을 꾸려가고 있었습니다. 
남편은 중소기업에 다니고 있었지만, 늘 성실해 가장으로서 아내의 신뢰를 받고 있었습니다.
남편은 이미 수년간 근무를 하고 있는 상황이었고, 회사도 가족적인 분위기어서 직원들의 가족들끼리도 안면이 있는 상황이었습니다. 의뢰인 또한 여러 경조사를 통해 남편 직장 동료 및 선후배들을 보아온 상황이었는데요. 활발하고, 구김살이 없으며, 아래 직원들을 잘 챙기는 성격상 남편은 남녀 직원들과도 좋은 관계를 유지하였습니다. 그리고 남편과 사이가 좋다보니 여직원들도 아내분을 언니라 부르며 친근하게 대했고, 아내분도 별다른 의심없이 여직원들을 대하게 되었습니다.

그러던 어느날, 평소 친하게 지내던 한 여직원이 그녀에게 전화를 걸었는데요. 만나서 할 얘기가 있다는 말이 의아했지만 아내분은 남편 회사에 무슨 일이 있나 생각하며 그녀를 만나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여직원이 한 말은 충격적이었는데요.

 


남편이 다른 여직원과 불륜을 저지르고 있는 것을 보았다는 것이었습니다. 남편이 평소 유독 친한 여직원이 한명 있었는데, 어느날 탕비실에 들어가다가 애정행위를 하고 있는 남편과 그 여직원의 모습을 보았다는 것이었습니다. 너무 놀라 모른척 했지만, 그날부터 지켜봤더니 단순히 친한 직장동료의 수준을 넘어선 모습이었는데, 회식후에도 둘이 모텔에 들어가는 것을 발견했다는 것이었습니다. 아내분에게 말할까 말까 고민하다가 연락하게 되었다는 이야기였습니다.

아내분은 커다란 충격을 받았는데요. 남편과 직장내 불륜을 저지른 그 여직원 또한 아내분이 평소에 알고 있던 여직원이었던지라 그 충격은 더 클 수 밖에 없었습니다. 하지만 쉽게 용서할 수는 없었는데요. 자신 뿐만 아니라 자신의 아이들도 여러번 보았던 그 여직원이 남편과 불륜을 저질렀다는 것이 쉽게 용서가 되지 않았습니다. 


 

 

​​결국 광주이혼전문변호사 법률사무소 명가를 방문하여 상간녀소송을 의뢰하셨습니다.

이에 저희 법률사무소 명가의 변호사는 아내분에게 적극 조력하고, 다양하고 확실한 법률증거를 준비하여 상간녀소송을 진행하였는데요. 법률사무소 명가의 변호사는 피고는 남편이 배우자가 있는 사람임을 알면서도 사적으로 만나거나 성관계를 가지는 등의 부정행위를 함으로써 원고의 부부공동생활을 침해하고, 그 유지를 방해하는 등 불법행위를 하였고, 이를 통해 원고에게 정신적 충격을 가하였음을 다양한 법률증거를 통해 입증하면서, 이에 따라 피고는 원고에게 손해배상책임이 있음을 적극적으로 주장하였습니다.

이를 통해 재판부로부터 피고는 원고에게 위자료 1500만원은 물론, 판결 선고일까지의 지연손해금을 지급하라는 원고 승소판결을 받았습니다.


 




 

 


***

직장내에서 동료끼리 친근함은 있을 수 있지만,그 선을 넘을 경우 결국 불륜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상간녀소송을 통해 받게 되는 위자료는 결코 고액은 아닙니다. 하지만 상간녀소송을 통해 상간자에게 자신이 받았던 비슷한 정신적 고통과 물질적 보상을 하게 할 수는 있습니다.

오피스와이프, 오피스허즈번드 등 배우자의 직장내 불륜, 감정적으로 대응하거나, 미온적으로 대응하시기 보다는 불법행위자가 자신의 잘못에 대해 법의 심판을 받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광주이혼전문변호사 법률사무소 명가의 수많은 승소사례는 명가 블로그에서 확인가능하시며, 
https://blog.naver.com/myungga7223

방문전 간단한 상담은 명가 홈페이지에서도 가능합니다.

상담예약 및 비대면상담, 비대면소송은 명가 사무실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법률사무소 명가(名家) 서명심 변호사 
광주광역시 동구 지산로 70 동산빌딩 1층
(지번 : 광주광역시 동구 지산동 379-10 
동산빌딩 1층)
Tel. 062-227-72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