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률사무소 명가

NEWS

소식

법률정보

해외, 서울,지방 등에서 비대면 법률상담, 비대면소송 원하는 경우

페이지 정보

최고관리자 작성일20-10-20

본문

 

 

 

안녕하세요?

법률사무소 명가입니다.

살면서 올바르게 살았다고 자부하실 수 있지만, 사실 법적인 분쟁은 내가 올바르게 살았다고 해서 피해갈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교통사고와 마찬가지인데요. 아무리 내가 제대로 교통법규를 지키며 제대로 운전했다 하더라도, 갑자기 끼어든 차에 의해 교통사고가 발생할 수 있듯이 일평생을 법을 지키며 살아왔다 하더라도 법적인 분쟁은 충분히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이러한 법적 분쟁이 일어난 상황에 코로나 상황까지 직면하게 되니, 당황스러울 수 밖에 없는데요. 코로나로 인해 직접적으로 이동이 어려운 경우가 발생할 경우, 어떻게 소송을 진행해야 할지 난감하기만 하실겁니다.

해외나 다른 지역에서 직접적으로 문제 해결이 어려운 경우,변호사와 비대면 법률상담과 비대면소송을 고려해보세요.

아래는 실제 광주법률사무소 명가가 비대면 법률상담 (변호사 전화상담) 및 소송을 진행한 사례입니다.


***


의뢰인은 국내에 아파트를 한 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의뢰인이 회사의 미국지사로 몇년간 발령나면서 의뢰인은 미국내 회사 기숙사에서 가족들과 생활할 기회를 얻게 되었는데요. 이에 미국에서 생활하는 몇년간 의뢰인의 광주집은 월세를 놓기로 하고 월세 계약을 체결하였습니다.

세입자가 들어온 후 처음 몇달은 제대로 월세를 받을 있었지만, 세입자는 점점 시간이 지나면서 월세를 밀리기 시작했는데요. 월세 계약 체결을 한지 10개월째인 지금은 벌써 4달 째 월세를 내지 않고 있는 상황이었습니다.

의뢰인은 세입자에게 월세를 보내달라고 카톡과 문자메세지등을 남겼지만, 시간이 지나자 세입자는 해외에 있는 의뢰인의 사정을 악용하여 카톡이나 문자에 응답도 하지 않고, 전화도 피하기만 했는데요. 의뢰인이 국내에 있다면야 해결이 가능하겠지만, 해외에 있다보니 해결방법이 막막하기만 하였습니다.


 


의뢰인의 경우 특히 코로나로 인해 쉽게 국내로 들어올 수 없는 상황도 문제가 되었는데요. 휴가를 써서 들어올 수는 있지만, 들어오면 자가격리기간만 2주가 되니 한국에 들어온다고 하더라도 직접 일을 해결할 수 없는 노릇이었습니다. 어떻게 할까 고민하다가 저희 광주법률사무소 명가가 비대면상담을 진행하는 것을 알게 되어 저희 법률사무소에 비대면 법률상담을 요청하셨는데요. 법률사무소 명가의 변호사와 카톡 보이스톡 상담을 통해 주택임차가 2기 이상 밀릴 경우 계약해지는 물론,  명도소송을 통해 해결할 수 있음을 알게 되었습니다. 

의뢰인의 경우 해외에 거주하다 보니, 직접 소송을 진행하기 쉽지 않은 상황이라 광주법률사무소 명가에 비대면소송도 의뢰하셨는데요.

이에 저희 법률사무소 명가가 세입자를 대상으로 내용증명을 보내어 2기 이상 월차임 연체로 인해 계약이 종료되었음을 통보하고, 퇴거를 요청하였습니다. 또한 점유이전금지 가처분 신청을 통하여, 이 사건 주택에 다른 사람이 들어오지 못하도록 조치를 취하고, 명도소송을 진행하였습니다.

광주법률사무소 명가가 수임한 이 명도소송은 현재 진행중에 있는데요. 법률사무소 명가가 의뢰인을 대리하여 소송에 임하기 때문에 의뢰인이 소송에 직접 출석하지 않아도 소송진행이 가능합니다.

이와 같이 해외에 있거나, 다른 지역에 거주하여 직접 법적 조치를 진행하기 힘드신 분들은 광주법률사무소 명가의 비대면 법률상담 (변호사 전화상담) 및 비대면소송을 진행해보세요. 법률사무소 명가는 변호사 전화상담은 물론, 해외에 있는 분들을 대상으로 한 카톡 보이스톡, 페이스톡 상담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백번 듣는 것보다 한번 보는 것이 낫다는 말이 있지요.

간접적으로 접하는 것보다 직접 경험하고 보는 것이 확실하다는 말인데요.

직접 처리할 수 없어 답답한 상황에서, 법을 잘 아는 법률전문가가 의뢰인과의 비대면 상담을 통해 법률정보를 알려드리고, 비대면소송을 통해 변호사가 직접 사건을 진행하기 때문에 믿고 사건을 의뢰할 수 있습니다.

광주법률사무소 명가의 다양한 법률정보 및 수많은 승소사례는 명가 홈페이지에서 지금, 바로 확인하실 수 있으며, 상담란을 통해 간단한 무료 상담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