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률사무소 명가

NEWS

소식

법률정보

이혼하지 않고 광주상간녀소송 승소한 사례

페이지 정보

최고관리자 작성일20-09-15

본문

 

안녕하세요?

법률사무소 명가입니다.

코로나가 장기화되고 있지만 여전히 이혼 및 상간녀 소송에 대한 상담 문의가 계속되고 있습니다. 코로나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가 강화되어 불륜을 하러 나갈 수 있는 핑계거리는 비록 줄어들었겠지만, 코로나도 불륜을 막지는 못하는 것 같습니다.

광주이혼변호사 명가가 오늘 소개해드릴 승소사례는 광주 상간녀 위자료소송에 대한 승소사례입니다.

 

***

 

어느날 한 의뢰인이 저희 명가를 방문하셨습니다.

남편의 이혼을 목격하신 상황이라 상처가 크셨습니다.

어느날 의뢰인은 아이의 유치원 등원을 시키러 유치원 차를 기다리던 중 평소 친하게 지내던 아이 친구 엄마로부터 전날 남편이 여동생으로 보이는 여자와 백화점에서 스카프를 고르고 있더란 이야기를 듣게 되었습니다.

 

 

"곧 있으면 ㅇㅇ 친할머니 생신이에요?

ㅇㅇ 아빠가 여동생이랑 백화점에서

부모님 드린다며 스카프를 고르고 있던데?"

 

 

 

시어머니 생신도 아니었고, 남편의 여동생은 서울에 사는지라 얘기없이 내려왔을리 만무했습니다.

 

그렇다고 얼버무렸지만, 의심이 된 의뢰인은 남편의 명의로 로그인하여 카드내역을 찾아보다 백화점에서 스카프를 고른 내역, 함께 레스토랑에서 밥을 먹은 것으로 보인 내역을 확인하였습니다. 남편에게 묻고 싶었지만 핑계를 댈 수 있을 것 같아 참았습니다.

하지만 그후로 남편을 가만히 보니 남편에게는 의심스러운 부분이 많았습니다.

예전에 야근을 자주하던 회사가 아니었는데 야근을 핑계삼아 늦게 들어오는 일이 많아졌으며, 주말에도 회사를 다녀온다고 나가는 경우가 많아졌습니다. 때마침 아이를 보려 방문한 엄마에게 아이를 맡기고, 남편이 나가자마자 차를 끌고 몰래 따라나갔습니다. 남편은 어떤 여자를 태워 그 여자를 데리고 모텔에 들어가 오랫동안 나오지 않았습니다.

의뢰인은 이후 상간녀의 핸드폰 번호를 알아내어 상간녀에게 불륜에 대한 사과를 들으려했지만, 오히려 상간녀는 남편이 아내를 놔두고 나를 만난건 여자로서 아무 매력이 없는 당신에게 문제가 있지 않겠냐며 뻔뻔하게 나왔습니다. 차라리 헤어지는게 어떠냐며 의뢰인을 조롱하였는데요.

남편 또한 잘못을 뉘우치지 않고, 이혼을 해달라며 의뢰인에게 요구하였는데요.

의뢰인은 당장 이혼할 결심은 되어 있지 않아 이에 응하지 않고, 상간녀소송만을 위해 저희 법률사무소를 방문하셨습니다.

 

의뢰인과 상담을 해보니, 의뢰인은 당장 이혼에 대한 준비가 되어 있지 않은 상태였습니다.

무엇보다도 헤어질 결심이 되어 있지 않은 것이었는데요.

광주이혼변호사 법률사무소 명가는 의뢰인의 뜻을 존중해 이혼은 나중에 하고, 의뢰인이 원하는 광주 상간녀 위자료소송만 진행하기로 하고, 소장을 접수하였는데요.

 

상간녀에 대한 전화번호밖에 확인할 수 없는 상태라 주소불명으로 소송 진행을 하고, 법원에 사실조회신청을 하였고 통신사로부터 상간녀의 주소를 확인하여 송달을 진행하였습니다.

 

광주 상간녀 위자료소송을 알게 된 피고도 변호사를 선임하여 소송에 대처하였지만, 법률사무소 명가의 적극적인 변론을 통해 상간녀는 오랜기간동안 부정행위를 저질러 단란한 가정을 파탄에 이르게 함은 물론, 부정행위 발각 후에도 이를 뉘우치지 않고 오히려 의뢰인(원고)를 비웃는 등 원고가 정신적 충격을 받게 하였으므로 피고는 원고에게 2000만원을 지급하라는 승소 판결을 받았습니다. 이를 통해 의뢰인은 피고로부터 2000만원을 지급받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



하지만 이후 상간녀가 항소하였고, 의뢰인의 남편이 집을 나가 피고와 함께 지내는 것으로 보이는데 이사까지 해버려서 소송이후의 증거가 없는 안타까운 사건입니다. 설상가상으로 부정행위를 저지른 남편은 자녀들까지 버리겠다며 의뢰인에게 상처를 주고 있는 상황인데요. 현재 원고가 이혼을 보류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에 저희 법률사무소 명가는 아직 이혼이 된 것이 아니므로 소송 중 피고와 남편이 같이 있는 모습을 보게 되면 사진을 찍거나, 주변 사람의 진술을 확보하라고 말씀드렸습니다.

참고로 한번 상간녀소송을 하였다고 하여 끝이 나는 것이 아니라, 추가적인 불법행위에 대해서는 하나의 행위마다 손해배상 책임이 따르게 됩니다. 따라서 소장 접수시까지의 불법 행위, 이후의 불법행위에 대해 추가소송이 가능합니다.

광주이혼변호사 법률사무소 명가는 광주 상간녀 위자료 청구소송에 대한 다양한 소송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부정행위로 인해 당한 상처만으로도 힘든 상황, 혼자서 소송을 진행하려 하지 마시고 광주이혼변호사의 조력을 얻으세요.


법률사무소 명가의 다양한 승소사례 및 법률정보:

 

명가 블로그 https://blog.naver.com/myungga7223

 

방문 상담 및 비대면 상담 예약: 062-227-7223

 

 


법률사무소 명가(名家) 서명심 변호사
광주광역시 동구 지산로 70 동산빌딩 1층
(지번 : 광주광역시 동구 지산동 379-10
동산빌딩 1층)
Tel. 062-227-72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