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률사무소 명가

NEWS

소식

법률정보

상간남소송, 상간남까지 용서할 수 없다면

페이지 정보

최고관리자 작성일20-06-29

본문

 

 

 

 

 


안녕하세요? 

법률사무소 명가입니다.

 

몇일 전 배우자의 부정행위를 용서후 마음이 바뀌었을 경우 이혼이 가능할까에 대해 포스팅을 해드렸는데요.

 

https://blog.naver.com/myunggalaw/222013053236

 

 

사실 배우자의 부정행위를 용서한다 하더라도 함께 부정을 저지른 제3자인 상간남까지 용서해줄 수는 없습니다.

배우자야 그래도 오랜 기간 함께 살아왔던 부부이며, 아이들의 엄마이지만 함께 불륜을 저지른 제 3자인 상간남까지 이해할 수는 없는 노릇이지요.

 

게다가 간혹 일부 남편분들은 배우자의 부정행위를 알게 되었어도 아직 아내를 사랑하는 마음이 남아있고, 자녀들을 생각해서 좋은게 좋은거라고 용서하고 살아가려고 하시는데,이런 남편의 타들어가는 마음은 생각못하고, 상간남에게 빠져 불륜을 끊지 못하는 아내들도 간혹 있더라고요. 결국 남편은 최후의 수단으로 상간남위자료청구소송을 청구하게 되는데요. 

 

 

 

사실 아내의 외도를 발견했다면 처음부터 상간남위자료청구소송을 진행하시는 것이 나을수도 있습니다.

실제로 아내가 마음을 고쳐먹어도 이후로도 상간남이 끝까지 근처에서 맴돌며 연락을 취하는 경우도 사실 많기 때문인데요.

 

아무런 소송도 진행하지 않으니 쉽게 보고 계속 아내에게 연락을 취하는 거랍니다. 결국 상간남소송을 하지 않고 있었다가 상간남의 끊임없는 추근거림으로 나중에 접근금지처분을 상담하시는 분들도 계시답니다.

결국 상간남위자료청구소송은 배우자와 바람을 핀 상간남을 혼내주기 위한 법적인 방법인 동시에, 상간남이 추가적인 불륜을 저지르는 시도를 차단하기 위한 압박 방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상간남위자료청구소송을 진행하려면 필요한 증거가 무엇인지 궁금하실텐데요.

​상간남위자료청구소송에 필요한 증거


배우자와 상간자의 부정행위를 입증할만한 자료는 카톡, 문자 등의 대화내용은 물론, 연인으로 보이는 함께 찍은 사진, 함께 모텔에 들어가는 사진이나 영상(주로 블랙박스를 통해 확인할 수 있겠죠.), 모텔 결제내역, 차안에서 함께 대화한 내용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는데요.

 

불륜을 저지른 사람이 아내일 경우, 주로 남자의 차에 아내가 타거나, 따로 운전을 해서 모텔까지 가는 경우가 대부분일 것이므로 아내의 차에 함께 타고 대화하는 영상보다는 아내가 혼자 차를 운전하면서 상간남과 통화한 내용이 저장된 영상을 증거로 확보하는 것이 방법일 것입니다.

또한 상간남이 자신은 아내가 유부녀인 줄 모르고 만났다고 할 수 있으므로, 상간남이 아내를 만날때 유부녀인 줄 알고 있었다는 증거도 함께 확보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소송을 하기 위해서는 상간남의 인적사항도 확보하는 것이 좋은데요.

만약 상간남에 대해 가지고 있는 정보가 전화번호밖에 없거나, 다니고 있는 회사명밖에 없다면 이또한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광주이혼전문변호사의 조력을 받아 상간남위자료청구소송을 진행할 경우 법원에 사실조회를 신청하면 소송에 필요한 인적사항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상간남위자료청구소송, 처음부터 광주이혼전문변호사의 조력을 받아 진행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광주이혼전문변호사 법률사무소 명가는 수많은 상간남소송, 상간녀소송 및 이혼소송을 진행하여 승소함을 통해 많은 의뢰인분들께 마음의 위로가 되어 드렸습니다. 법률사무소 명가의 다양한 법률정보 및 승소사례는 명가 블로그에서 확인가능하시며, 방문전 간단한 상담은 명가 홈페이지에서도 가능합니다.


명가 블로그; https://blog.naver.com/myungga7223


자세한 상담은 명가 사무실로 전화예약주시고 방문하시면 됩니다.

법률사무소 명가는 재난지원금 사용이 가능하오니 어려워마시고 방문하시어 상담해보시기 바랍니다.

의뢰인의 상황에 마음으로 공감하고, 의뢰인의 상황해결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곳,

광주이혼전문변호사 법률사무소 명가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법률사무소 명가(名家) 서명심 변호사
광주광역시 동구 지산로 70 동산빌딩 1층
(지번 : 광주광역시 동구 지산동 379-10
동산빌딩 1층)
Tel. 062-227-72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