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률사무소 명가

NEWS

소식

법률정보

광주상간녀소송도 이혼전문변호사를 통해

페이지 정보

최고관리자 작성일20-06-23

본문

안녕하세요? 광주이혼전문변호사 법률사무소 명가입니다.

얼마전 종영한 부부의 세계 이후 현실판 부부의 세계라며 많은 상간녀사건이 인터넷을 떠들석하게 했는데요.
구해줘 홈즈에 전남편과 상간녀가 함께 출연한 것을 보고 전부인이 글을 올려 이슈화된 사건 외에도, 알고보니 상간녀가 신혼집을 드나들며 불륜을 저질렀던 포항상간녀사건, 외도를 알게 된 후 아내가 투신한 나주상간녀사건 등 많은 상간녀사건이 연일 이슈화되고 있습니다. 해당 상간녀들은 네티즌들에 의해 신상까지 탈탈 털리고 있는 상황입니다.

사실 배우자의 불륜 사실을 알게된 후 불륜을 저지른 상대방이 천벌을 받길 원하는 마음은 예나 지금이나 변함이 없을 것입니다. 하지만 간통죄도 폐지된 마당에 섣불리 불륜 상간녀의 신상을 낱낱히 공개하고, 비난을 받게 하려 하다가 오히려 형사처벌을 받게 될 수 있습니다.

화가 나더라도 이성적으로

실제 상간녀에게 따지기 위해 가족과 함께 상간녀의 회사를 방문하였다가 상간녀의 뻔뻔한 반응에 분노를 참지 못하고 상간녀의 머리를 잡고, 뺨을 떼렸다가 형사고소를 당하게 되는 사례도 가끔 발생합니다. 이 경우 폭행, 명예훼손 등으로 처벌받게 될 수 있습니다.

폭행죄가 인정될 경우 2년 이하의 징역, 500만원 이하의 벌금, 구류, 또는 과료에 처해지게 되다보니 결국 아쉬운 쪽은 폭행을 가한 이쪽인지라 합의를 진행해야 해서 어쩔 수 없이 상간녀위자료소송을 포기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결국은 상간녀를 혼내기 위하여 갔다가 더 억울한 상황에 처해지게 되는건데요.

심할 경우 남편은 내편이 아닌 상간녀의 편이 되거나, 이후에도 불륜을 끊어내지 않고 상황을 더 악화시키는 경우가 많습니다.

따라서 불륜을 알게 되었다면 감정적으로 대응하기 보다는 이혼전문변호사를 통해 사건을 이성적으로 해결하는 것이 중요한데요.

이를 위해서는 상간녀위자료소송에 대한 경험이 풍부한 광주이혼전문변호사를 통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혼을 하지 않는다 하더라도 상간녀위자료소송은 가능합니다.


사실 의뢰인들의 경우를 보면 배우자의 불륜을 알게 되어 이혼을 결심한 채로 법률사무소를 방문하였다가 이혼소송을 진행하지 않고 상간녀위자료소송만 진행하기도 합니다. 이혼에 대한 마음의 준비가 되어 있지 않다거나, 배우자가 불륜을 저질렀을지라도 아직 가정을 깰 수 없기 때문에 이혼소송을 진행하기 보다 상간녀위자료소송만을 진행하는 경우인데요.

상간녀위자료소송이라는 것이 민법상 불법행위를 저지른 상간녀에게 손해배상소송을 진행하는 것이기 때문에 반드시 이혼을 전제로 하지는 않습니다. 즉, 이혼을 하지 않는다 하더라도 상간녀소송은 가능한데요.

상간녀위자료소송을 위한 증거는?


이를 위해서는 광주이혼전문변호사를 통해 불륜을 입증할 만한 증거를 최대한 수집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불륜을 인정할 만한 대화내용을 녹음하면 좋은데, 이때 주의할 점은 불법적으로 대화가 녹음되면 안된다는 것입니다.

즉, 제3자간의 대화내용을 녹음하면 불법이기 때문에 배우자가 불륜을 인정하는 내용이거나, 본인과 상간녀와의 대화내용 등에 불륜을 인정하는 내용이 들어간 것이 좋으며, 블랙박스에 녹음된 대화내용이나, 함께 여행하는 사진, 모텔에 들어가는 영상, 카카오톡 대화내용, 통화내역 등을 수집할 경우 광주상간녀위자료청구소송의 불륜증거로 인용되게 됩니다.

특히 불륜사실을 알게 된 후에도 계속적으로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거나, 오히려 뻔뻔하게 나온다면 이러한 자료 또한 함께 제출하여 정신적 고통을 받았음을 입증하여 위자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광주이혼전문변호사 법률사무소 명가의 실제 상간녀위자료소송 승소사례

실제 유부남임을 알면서도 불륜관계를 이어오던 상간녀가 가정을 깨뜨리기 위해 의뢰인에게 끊임없이 욕설과 모욕적인 문자와 전화를 해온 사건에서 저희 법률사무소 명가의 확실한 불륜사실 입증과 상간녀의 파렴치한 행동으로 인한 정신적 고통을 입증, 주장하여 재판부로부터 피고는 원고에게 손해배상금 3000만원을 지급하라는 승소판결을 받은 사례가 있습니다. 

이외에도 다른 승소사례를 저희 법률사무소 명가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올려진 승소사례는 극히 일부일 뿐이고, 실제 진행하여 승소한 사례는 훨씬 많다는 것 잊지 마세요!

 


광주이혼전문변호사 법률사무소 명가는 상간녀소송에 대한 경험은 물론 다양한 이혼소송과 관련된 승소사례와 법률노하우를 가지고 있습니다. 전문변호사란 해당법에 대한 수임건수 및 법률교육을 이수한 대한변호사협회의 엄격한 기준을 충족하는 변호사만 사용할 수 있는 용어인데요.

상간녀위자료소송도 광주이혼전문변호사를 통해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의뢰인의 억울함, 광주이혼전문변호사 법률사무소 명가가 풀어드릴게요. 
의뢰인의 사건에 귀기울이고, 공감하며, 적극적으로 소송에 임하는 든든한 법률조력자, 법률사무소 명가와 상담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