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률사무소 명가

NEWS

소식

법률정보

광주형사소송 마약사범 처벌이 걱정된다면

페이지 정보

최고관리자 작성일20-06-08

본문

안녕하세요?
법률사무소 명가입니다.

 

 

 

 


마약을 접하지 않은 사람에게는 마약이 먼나라 이야기가 될 수 있지만, 실제 마약을 한번 접해본 사람은 마약을 거부할 수 없게 되는데요.
흔히 담배피던 사람이 금연을 하기가 쉽지 않은 것처럼 마약을 해오다가 중단할 경우 담배보다 더 심각한 격렬한 금단증세로 인해 습관적으로 마약을 찾게 됩니다.

마약을 접하게 되는 경우는 다양합니다. 호기심에 스스로 마약을 구해서 투약하는 경우도 있지만, 대게는 다른 사람의 권유로 마약을 접하게 되는 경우가 많은데요. 클럽에서 만난 사람의 권유로 마약을 접해보기도 하고, 이성친구로 인해 마약을 접하게 되는 경우 등을 생각해볼 수 있습니다.
사실 마약은 마음만 먹으면 구할 수 있기 때문에 마약을 한번 접해본 사람은 이를 끊지 못하고 계속 마약을 투약 혹은 복용하다가 마약사범으로 적발되는 경우가 많은데요.

마약 범죄가 계속 늘어남으로 인해 마약에 대한 단속은 물론 처벌도 엄중하게 이루어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실제 마약을 투약하는 경우는 물론, 마약을 소유하거나 운반한 경우, 그리고 마약을 제공하는 행위등이 모두 처벌대상입니다.

 

 


​실제 마약을 1회만 투약했다 하더라도 문제가 될 수 있는데요. 한번만 했으니 괜찮겠지, 시간이 지났으니 문제가 되지 않겠지 생각할 수 있으나 마약사건의 특성상 마약사범으로 적발된 사람이 증언을 하면서 또 다른 마약사범을 이야기하는 경우가 많아 결국은 적발될 수 밖에 없습니다.
초범일 경우 예전에는 선처하는 경우가 많았지만 마약과 관련된 이슈가 많아지면서 초범이라도 강력하게 처벌을 하고 있기 때문에 마약사범 혐의를 받고 있을 경우 초기부터 광주형사전문변호사의 조력을 얻어 선처를 얻을 수 있도록 진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재범일 경우, 더 무거운 처벌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마약사범 처벌 걱정된다면 광주형사전문변호사의 조력이 필수적이라 할 수 있는데요.

마약사건의 경우 마약사건의 특성상 증거를 은닉하거나 도주할 우려를 막기 위해 초범이라 하더라도 구속수사를 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구속수사를 할 경우 제한된 상황이라 혼자서 사건을 진행할 경우 사건에 도움이 될만한 증거를 취득하기도 어렵고, 진술에도 도움을 받기 어렵습니다. 특히 구속된 상태에서는 압박감을 받게 되어 정신적으로 많이 힘들다 보니, 수사과정에서 불리한 진술만을 하여 오히려 더 무거운 처벌을 받게 되는 경우도 있는데요.
 

 


하지만 광주형사전문변호사를 선임하여 사건을 진행할 경우 은닉하거나 도주할 우려가 없다는 점을 피력하여 불구속수사를 받도록 조력하며,  설사 구속된 상황이라 하더라도 구속적부심을 신청하거나 보석을 신청하여 최대한 불구속수사를 받을 수 있도록 사건을 진행합니다.

■ 구속된 상태에서 변호사를 선임하는 방법은?


구속된 상황에서는 어떻게 광주형사전문변호사의 조력을 받을 수 있는지 궁금하신 분들이 계실텐데, 본인이 구속된 상태여서 이것저것 어려운 상황이라면 본인의 법정대리인이나 배우자, 친계친족, 형제자매를 통해 변호인을 선임할 수 있는 방법도 있습니다. (만약 위와 같은 관계가 아닐 경우 위임장을 첨부하여 피의자를 대리하여 변호인을 선임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변호사가 구치소로 가서 구속피의자 접견을 하여 본인에게 변호인 선임계를 받아 사건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변호사 선임에 대한 의사가 있다면 변호사는 곧바로 피의자접견이 가능하므로 마약사범 처벌이 걱정된다면 어려워마시고 광주형사전문변호사 법률사무소 명가의 조력을 받아 사건을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실제 구속된 상태에서 광주형사전문변호사 법률사무소 명가의 조력으로 불구속수사로 전환한 사례

http://www.myunggalaw.com/ab-986-125?PB_1427941747=4
​ 

마약사범 처벌 걱정된다면 더이상 고민하지 마시고 빠르게 광주형사전문변호사 법률사무소 명가에 상담을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서명심 대표변호사를 비롯하여 형사소송에 경험이 많고 실력있는 변호사들이 사건의 초기에서부터 체계적으로 조력하여 의뢰인이 선처를 받을 수 있도록 진행하여 드리겠습니다.


 



법률사무소 명가(名家) 서명심 변호사
광주광역시 동구 지산로 70 동산빌딩 1층
(지번 : 광주광역시 동구 지산동 379-10
동산빌딩 1층)
Tel. 062-227-72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