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률사무소 명가

CUSTOMER REVIEW

성공사례 및 고객후기

부정행위소송 광주상간녀소송 남편의 동창생에게 상간녀위자료 청구하여 승소한 사례

페이지 정보

최고관리자 작성일21-12-20

본문

 

 

 

 

 

 

안녕하세요?
법률사무소 명가입니다.

흔히 바람은 내가 모르는 다른 이성과 피는 것이라 생각하기 쉽지만, 실제 평소 알고 있는 사람과 바람피는 확률도 생각보다 높습니다.

저희 법률사무소 명가에서는 다양한 광주상간녀소송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회사 동료는 물론이고, 아이 학교 학부모와 불륜을 저지른 사례도 있었습니다. 워낙 이런 일들을 TV나 주변에서 많이 발견하게 되다 보니 많은 분들이 배우자에게 이성친구가 있는 것 자체를 인정하지 못하는데요.

동성같은 이성친구는 물론 있을 수 있지만, 술한잔 하다보면 친구가 특별한 관계가 되는 경우가 있다보니.. 아무래도 배우자에게 '여자사람친구'가 있다면 주의를 기울일 필요는 있는 것 같습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승소사례는 바로 여자사람친구와 바람핀 남편으로 인해 마음의 상처를 받고 저희 광주상간녀소송변호사 법률사무소 명가를 찾아주신 사연입니다. 


​*****

의뢰인(아내분)과 배우자는 슬하에 세명의 자녀를 가진 다복한 부부였습니다. 여느 가족들과 마찬가지로 남편은 회사를 다니며 생활을 했고, 아내는 사랑하는 자녀들을 키우고 가정을 꾸려왔습니다. 그러던 어느날부터 이 부부의 관계는 금이 가기 시작했는데요.

주말에 아이들과 밖에 나가자고 하면 짜증을 내거나, 특근을 해야 한다며 나가는 경우가 많아졌습니다. 처음에는 회사에서 일이 많아서 스트레스를 받나 보다 생각했지만, 회사를 나갔다온 남편이 주말 저녁 남편이 재활용 분리수거를 하러 간 사이에 카톡 소리가 들려 확인하니 잘 들어갔냐며, 다음에는 당일 말고 1박으로 여행갔다오자고 한 여자동창의 카톡 알림을 보게 된 것입니다. 불행인지 다행인지 남편은 평소에 핸드폰을 잠금설정하지 않는 남편이었고, 그 결과 아내는 여자동창의 문자며 사진을 모두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재활용 분리수거에서 돌아온 남편에게 다그쳐 물어 불륜사실을 알아내게 되었고 미안하다는 남편의 핸드폰으로 상간녀에게 연락하여 다시는 남편을 만나지 않겠다는 답변까지 받게 되었습니다. 심장이 내려앉은 느낌을 받았지만 아직 자녀들에게는 엄마아빠가 필요한 상황이다 보니 다시한번 마음을 다잡고 살아보기로 결심했습니다. 하지만 이후에 주차장에 가서 차를 확인해보고 또 참담한 마음을 금할 길이 없었는데요.

확인결과 네비게이션에는 근교의 모텔을 검색한 흔적이 있었고, 블랙박스 또한 여자동창과 통화한 내용이 녹음되어 있었습니다.

계속 만나고 있는 걸 또 알게 되면 어떻게 할지 묻는 질문에 남편이 핸드폰을 잠궈놓았으니 그런 문제는 없을 거라고 하는 내용이었는데요. 애정표현을 서슴치 않는 둘의 통화내용에 결국 광주상간녀소송을 결심하게 되어 저희 법률사무소 명가를 방문하셨습니다.

 



이에 법률사무소 명가는 피고가 원고의 배우자가 아내가 있음을 알고 있으면서도 함께 여행을 가는 등 불륜을 유지하였을 뿐만 아니라, 원고가 이를 알고 한차례 주의를 줬음에도 불구하고 또 다시 불륜을 이어간 부분을 입증하며, 이로 인해 원고가 커다란 정신적 고통을 받았으므로 피고는 원고에게 불법행위로 인한 손해배상을 해야 할 의무가 있음을 주장하였고 이를 통해 피고는 상간녀위자료로 1500만원을 지급하라는 판결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참고로 이번 광주상간녀소송의 경우, 원고가 자녀들이 아직 부모의 손길이 필요한 상황이라 혼인생활은 그대로 유지하기로 하고 소송을 진행하였는데요. 이렇게 이혼소송을 하지 않고도 상간녀소송은 가능합니다. 

다만, 혼인생활을 유지하면서 상간녀소송을 진행할 경우, 이혼으로 혼인관계가 파탄난 상황보다는 비교적 낮은 상간녀위자료가 책정되게 됩니다만, 그렇다고 하더라도 소송을 제기된다는 상황과 상간녀위자료를 지불하게 된다는 사실만으로도 정신적 고통을 줄 수 있게 되며 불륜 재발이 방지된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판결문에 상간녀의 불륜사실이 기록으로 남게 되지요.)

또한 원고 또한 소송에서 승소함으로 인해 그간 겪은 고통과 스트레스가 일부나마 해소되기도 합니다. 따라서 만약 배우자와 상간자의 외도로 인해 고민하고 계신 상황이라면 이혼을 하는 상황이 아니더라도 상간자소송을 한번 고민해보시기 바랍니다.

 



법률사무소 명가는 대한변호사협회에 등록된 이혼법전문, 가사법전문 광주여성변호사가 소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명가의 다양한 승소사례는 명가 홈페이지 및 블로그에서 확인가능합니다.


상담예약은 법률사무소 명가로 전화주시거나 네이버 예약으로 간단하게 가능합니다.

내 상황을 공감해주는 든든한 광주여성변호사가 있는 법률사무소 명가가 여러분에게 힘이 되어 드리겠습니다.

 

0

추천하기

0

반대하기

관련 분야

부정행위소송

관련 구성원구성원 더보기